April 19, 2024
뉴스 사업

폭스바겐 CEO는 엘론 머스크의 스페이스엑스 성공을 칭찬하며 최고 경영진에게 동기를 부여했다.

폭스바겐 CEO는 엘론 머스크의 스페이스엑스 성공을 칭찬하며 최고 경영진에게 동기를 부여했다.

폭스바겐 AG 의 최고 경영자 허버트 다이스 (Herbert Diess)는 경쟁사 인 엘론 머스크 (Elon Musk)가 수십 년 동안 자동차 업계의 가장 큰 시장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최고 경영진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역사적인 로켓 발사를 불러 일으켰다고 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들에 따르면.

머스크의 우주 탐사 기술 공사는 지난 주 우주에 인간을 발사하는 최초의 민간 기업이되었다, 그리고 Diess는 독일 제조업체가 비용을 절감하면서 대규모 로 소프트웨어 운영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으로 그들은 업적에서 영감을해야한다고 회사의 최고 경영진의 모임을 말했다, 누가 회의 목요일로 식별되지 않도록 요청했다 목요일 공개되지 않았다.

머스크의 지상파 벤처인 테슬라(Tesla Inc.)가 전기자동차 판매에서 보유한 이점을 극복하기 위한 폭스바겐의 추진은 바이러스로 인한 시장 침체를 넘어서는 어려움에 빠졌다. 테슬라는 올해 초 폭스바겐의 시장 가치를 추월했다.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다이스가 세계 최고의 전기자동차 메이커가 되겠다는 계획을 세우는 데 중요한 두 모델인 골프와 ID.3 해치백이 출시되는 데 방해가 되었습니다.

다이스는 머스크의 업적을 여러 차례 언급했다. 작년 10월 골프 월드 프리미어에서 그는 테슬라의 모델 3의 성공이 시장 틈새 시장에서 제조업체를 촉발시켰으며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가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경쟁 우위를 점했다고 강조했다. 그 이후로 Covid-19 전염병은 전기 자동차를 출시하기 위해 업계 전반에 걸쳐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는 이전 계획에 비해 R&D 지출, 투자 및 고정 비용을 크게 줄여야 합니다” 라고 독일 무역 간행물 Automobilwoche는 토요일에 발표된 보고서에서 다이스를 인용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폭스바겐의 현금 버퍼는 수요 약화로 인해 적어도 7월까지 감소할 것으로 보이며, 그룹의 일부 브랜드는 올해 손실을 입을 수 있다고 다이스는 말했다.

(또한 읽기 : 폭스 바겐 보드는 인종 차별 자동차 광고로 내부 프로브를 검토하기 위해)

폭스 바겐의 영국 벤틀리 마르크는 금요일에 인력의 약 4 분의 1을 절단포함, 전면적인 구조 조정을 매핑.

폭스바겐 대변인은 이메일로 전염병에 대응하기 위해 어떤 추가 비용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심의가 있었지만 구체적인 결정은 내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내부 회의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Related posts

애플 카드는 아이 패드와 맥에 대한 월별 할부 계획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teamrocktteok

Kvaroy 북극 도청 IBM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 하 여

teamrocktteok

COVID-19가 은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3가지 방법

teamrocktte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