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0, 2024
건강 뉴스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치료하는 의료 종사자들은 소진, 우울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치료하는 의료 종사자들은 소진, 우울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마크 아유브는 응급실에 혼자 온 50대 여성을 기억한다. 그녀는 심장 마비에 들어갔고 인공 호흡기에 매여있었습니다. 퀸즈에 있는 엘름허스트 병원에 거주하는 아유브는 밤새 가족에게 다가가려고 했고, 마침내 딸과 연락을 취하자 나쁜 소식만 전해지만 했다.

그가 보호복을 입고 여자 의 얼굴 앞에 휴대폰을 들고 서서 딸이 마지막으로 그녀를 볼 수 있도록, 아유브는 이것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중에 죽음이 일어났다는 것에 분노했다.

그는 성스러운 순간을 존중하려고 애쓰며 멀리 쳐다보았다. 그러나 그는 딸이 가족을 연결한 가족을 따라 대화를 나누는 12명 이 넘는 사람들이 울때까지 어쩔 수 없었습니다. “엄마, 돌아오세요.” 딸이 애원했다. “제발.”

“저는 의사예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수년간 훈련을 했지만, 내 인생에서 그렇게 무력하다고 느낀 적은 한 번도 없다”고 아유브(31세)는 회상했다. “환자나 가족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응급 의료 기술자는 전염병의 슈퍼 히어로가되어야합니다. 그들은 낙서에 불멸, 발코니 창문에서 벨트 노래와 에펠 탑에 타임 스퀘어에서 건립 공물. 그러나 찬사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지난 몇 달 동안 혼자, 잠을 잘 수 없다는 느낌을 남겼다고 털어놓습니다. 그(것)들은 그들의 결정을 두 번째 추측하고, 공황 발작을 경험하고, 그들의 환자, 그들의 가족 및 자신에 관하여 끊임없이 걱정하고, 이것이 어떻게 그리고 언제 끝날지도 에 관하여 엄청난 불안을 느낍니다.

가족이나 친구없이 고립된 채 몇 주 만에 100,000명 이상의 미국인이 헤아릴 수 없는 손실을 입은 것은 이러한 직업에 가입했을 때 예상치 못한 수준의 외상을 입혔습니다. 그 죽음의 적어도 592는 전국 간호사 연합에 의해 뉴스 보도, 소셜 미디어 및 그밖 근원에서 컴파일된 명부에 따라, 헬스케어 노동자이었습니다.

환자의 첫 번째 물결이 가라 앉을 때,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없다는 자신의 무능력으로 – 아마도 가장 어려운 – 가까이 본 죽음과 폐허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몇 명은 사상자가 되었다: 뉴욕시에 있는 두 명의 의료 종사자가 4월 말에 서로의 이틀 안에 자살했다. 존 몬델로(John Mondello, 23세)는 브롱크스에서 일하는 E.M.T.였다. 로나 브린(49세)은 뉴욕 장로교 알렌 병원의 응급실 의사였다. 브린의 여동생은 자신이 경험한 것에 괴로워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를 “아마겟돈과 같은” 장면을 묘사하고 “우리는 따라갈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아유브는 시나이 산의 아이칸 의과 대학의 레지던시 프로그램에서 반 친구들의 4분의 1이 자살에 대해 생각했다는 설문 조사에서 밝혔을 때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녀가 어떻게 느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브린이 말했다. “우리는 그녀가 겪고 있는 일을 이해했습니다. 그건 우리 중 하나였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체 상황과 시스템에 화가 났다”고 덧붙였다. “어떻게 모든 일이 일어났는가. 우리가 어떻게 준비되지 않았는지. 지원의 부족.”

코로나바이러스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가진 모든 세대의 의료 종사자들을 떠날 까봐 걱정한 많은 병원과 구급차 회사들은 Zoom을 통해 슬픔 상담사를 데려와 매주 중재 세션, 기도 서클 및 기타 지원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헤드 스페이스 및 피트니스 블렌더와 같은 정신 건강 앱은 의료 종사자무료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치료 회사 인 Talkspace는 의료 종사자에게 2,100 개월 이상의 상담을 기부했으며 그 시간의 절반 이상이 사용되었습니다.

헬스케어 노동자를 보는 카운슬러는 소진, PTSD 및 “도덕적 상해”의 현상을 기술합니다 – 매일 즉석에서 그리고 혼돈 속에서 내리는 수백 개의 결정의 효력, 깊이 개최된 신념과 부적당한 또는 명백한 잘못으로 여겨지는 선택권 사이 충돌을 만듭니다.
디트로이트 교외의 응급실 간호사인 브리타니 홀스베크(Brittani Holsbeke, 31)는 치료를 받을 사람들의 임계값을 높인 피크 기간 동안 심사 정책으로 인해 혈중 산소 수치가 정상보다 낮은 가정 환자를 보내는 것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회색이 생겼어요.” 그녀는 특히 며칠 후 그 사람들 중 일부가 더 아프게 나타날 때 말했다.

뉴욕시 의사인 오드리 춘(48세)은 covid-19로 아픈 노인 환자들이 집에 머물면서 가족에 둘러싸여 죽을지 아니면 치료를 받을 수 있지만 여전히 죽을 가능성이 있는 병원에 갈지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들에게 줄 명확한 대답은 없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저지 시티 메디컬 센터의 의사인 맷 카우프만(51세)은 경미한 가슴 통증으로 위기의 절정에 들어온 사람을 기억합니다. 정상적인 시간에, 그것은 “생각할 필요도 없는” 남자를 인정 하는 것, 관찰에 대 한 경우. 그러나 카우프만은 찢어졌다. “그가 주변에 붙어 있다면, 그는 감염되어 더 나쁜 상황에 처할 수 있다는 것이 걱정스러웠습니다.”

전염병 동안 의료 종사자의 이미지는 종종 환자가 병원에서 바퀴가 달린 것처럼 응원을 보여주고, 팔을 펌핑하며 “Rocky”또는 “Don’t Stop Believin”을 배경으로 연주합니다. 일상의 현실은 암울해졌습니다. 일부 의료 센터에서는, 방전에 죽음의 비율은 인공 호흡기에 중증 아픈 중 9 대 1로 높았습니다.

특히 동료, 친구 및 가족이 아프거나 사망함에 따라 화상, 불안 및 좌절의 징후가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것은 일부 의료 종사자들의 조용한 절망과 다른 사람들로부터의 성난 대립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간호사들은 백악관 앞에 빈 흰색 신발을 놓아 서서 부적절한 보호 장비로 인해 병에 걸려 사망했다고 주장하는 동료를 잃었다고 항의했습니다. NYU Langone과 워싱턴 대학의 주민들은 위험 임금과 생명 보험을 통해 병원 관리자와 충돌했습니다. 10 명의 간호사는 N95 마스크없이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의 방에 들어가기를 거부 한 후 캘리포니아 주 산타 모니카에있는 프로비던스 세인트 존스 보건 센터에서 중단되었습니다.

거의 변함없이, 많은 의료 종사자들이 그들의 경험에 대해 설명하는 가장 어려운 것은 가족에 대한 두려움과 슬픔입니다 – 그들의 환자 및 그들 자신.

브롱크스에 있는 몬테피오레 메디컬 센터의 응급실에서 57세의 간호사인 수잔 호퍼(Susan Hopper)는 동료들이 어떻게 자동차에 살았는지, 호텔에 머물렀는지, 사랑하는 사람을 감염시키는 것을 피하기 위해 친척들과 함께 살도록 가족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그런 두려움이 있었어.” 그녀가 말했다. “모든 것이 인간의 정신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호퍼, 누가 그녀의 여동생과 함께 머물고있다, 결국 바이러스에 대한 긍정적 인 테스트. 여동생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도 많은 의사와 간호사가 스트레스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 위기가 더 큰 통행료를 취할 것이라는 증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나라의 코로나바이러스 피크 기간 동안 중국에 있는 1,257명의 닥터 와 간호원을 위한 연구 결과는 반이 불경기를 보고했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했습니다, 45% 불안 및 34% 불면증. 또 다른, 보고 1,400 이탈리아에서 의료 노동자 및 JAMA 네트워크 오픈에 발표, 절반 외상 후 스트레스의 흔적을 보였다 발견, 분기 우울증과 20% 불안. 중국과 이탈리아에서 젊은 여성들이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았습니다.

맨해튼 마운트 시나이 병원의 임상 심리학자 인 그레고리 힌리히센 (Gregory Hinrichsen)은 의료 종사자들이 부담하는 정신적, 정서적, 신체적 부담이 압도적이라고 말했다. 다른 많은 인류의 고통과 죽음을 목격한 힌리히센은 자신의 고통과 고통을 상기시켜 주며 여러분도 죽을 것이라는 현실을 집으로 가져온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에 걸릴 어려운 무언가이다,” 그는 말했다. “태양을 보는 것 같아요. 당신은 그것이 거기 있고 그것을 한 눈에 알고있다. 그러나 당신은 매일 한 번에 몇 시간 동안 그것을 응시하지 않습니다. 즉, 바이러스 동안 작업 하는 것은 일부에 대 한 처럼 되었습니다.”

Related posts

아프리카 헬스케어의 블록체인 기반 기술 기회

teamrocktteok

Kvaroy 북극 도청 IBM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 하 여

teamrocktteok

COVID-19가 은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3가지 방법

teamrocktte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