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29, 2024
과학 기술 뉴스

어떻게 Covid-19 연락처 추적 휴대 전화에서 작동

어떻게 Covid-19 연락처 추적 휴대 전화에서 작동

개발자는 감염 수준을 낮게 유지하기 위해 추적 시스템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앱은 아직 여기에 없지만, 앱이 수행하는 작업과 이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의 스마트 폰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서 우리의 방법을 탐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도록 설정되어, 전 세계 국가와 기업은 낮은 감염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추적 시스템의 일환으로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준비.

구글과 애플은 많은 함께 작동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은이에 함께 작동: 안 드 로이드와 iOS 내부 기본 프로토콜의 집합은 서로 말할 수 있는, 귀하의 휴대 전화주머니에 있는 동안에도.

이러한 노력의 첫 번째 열매는 이제 안 드 로이드 휴대폰과 아이폰에 살고 있다-여기 귀하의 휴대 전화에서 이러한 설정을 찾는 방법, 그리고 그들은 실제로 무엇을.

추적 기술

Apple과 Google이 개발한 것은 그 자체로 앱이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와 다른 앱이 연결할 수 있는 다른 기본 기술입니다. Google 지도 위젯이 있는 웹사이트를 로드할 때 Google 지도 API를 사용 하 고 Covid-19 추적 도구는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 합니다.

즉, 애플과 구글은 건강 앱이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서로 이야기하고 필요한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 기초를 수행했다. 이제 이러한 기반에 연결하고 사용자에게 실제 프런트 엔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앱을 개발하는 것은 국가(및 주)의 책임이 있습니다. (실제로 결정한다면 일부 기관은 완전히 맞춤형 시스템을 사용하여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 기본 프레임 워크의 중요 한 부분은 블루투스 신호에 대 한 액세스. Bluetooth는 배터리를 과도하게 소모하지 않고 휴대 전화의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할 수있는 저에너지 무선 전송에 적합합니다. (무선 헤드폰, 자동차 스테레오 등에 사용됩니다.)

이 경우 휴대 전화는 장치와 다른 장치가 완전히 활성화 된 Covid-19 추적 앱을 실행한다고 가정하면 다른 휴대 전화를 로깅합니다 (공공 지원이 그렇게 중요 할 것입니다). 이러한 로그에는 귀하에 대한 식별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주 변경 하고 14 일 (Covid-19에 대 한 잠복기)보다 오래 되 면 완전히 휴지통 얻을 임의의 숫자 ID 코드를 사용 합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내용에 따라, 애플 리 케이 션 각 사람 (또는 오히려 각 개별 전화) 접촉 한 시간의 길이 기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얼마나 멀리 당신이, 블루투스 신호의 강도에서 판단. 덜 위험한 연락처(예: 길거리에서 누군가를 잠깐 지나가는 경우)는 무시됩니다.

설정 찾기
아주 몇 Covid-19 추적 애플 리 케이 션은 아직 야생에서 밖으로, 하지만 애플과 구글에 일 한 기능은 지금 라이브. 향후 추적 앱에서 찾을 수 있는 설정 외에도 운영 체제 수준에서 “노출 알림” 로깅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Android에서 설정을 열고 Google 및 Covid-19 노출 알림을 누릅니다. 노출 추적의 작동 방식에 대한 풍부한 정보와 호환 되는 앱을 설치할 때까지 활성화되지 않는 두 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하나는 휴대 전화가 수집 한 모든 임의의 아이디를 삭제하고 하나는 기능을 완전히 끕니다.

iOS를 사용하는 경우 설정을 열고 개인 정보, 상태 및 Covid-19 노출 로깅을 선택합니다. 다시, 이 로깅을 켜거나 해제 하 고 작동 하는 방법에 대 한 몇 가지 자세한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에 저장된 임의의 아이디를 제거하려면 하단의 노출 로그 삭제 옵션을 탭합니다.

이러한 앱이 작동하려면 휴대 전화의 블루투스 및 위치 추적 기능이 켜져 있어야하지만 실제 물리적 위치는 추적되지 않습니다 . 그들은 귀하의 휴대 전화가 접촉 한 임의의 아이디를 알 수 있습니다.

Covid-19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고하면 앱은 회전 하는 아이디의 레코드를 서버로 보내어 시스템을 사용하는 다른 장치로 보내집니다. 지난 2주 동안 근처에 있었던 사람은 누구나 경고로 ping됩니다. 그 사람들은 그 때 잠재적으로 전송의 또 다른 라인을 중지 (테스트, 자기 고립을 받고) 스스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앱작동 방식

이 단계에서, 우리는 방법을 모른다, 정확 하 게, 애플과 구글 기술 위에 내장 된 코로나 바이러스 추적 애플 리 케이 션의 많은 작동 하려고. 라트비아는 문 밖으로 첫 번째 국가 중 하나 되었습니다., 하지만 미국에서, 개발에 대 한 결정은 국가 의해 국가 될 것 이다. 유타, 예를 들어, 애플과 구글은 자신의 추적 응용 프로그램에 함께 넣어 프레임 워크를 무시하기로 결정했다.

여기는 구글과 애플 기술에 내장 된 애플 리 케이 션 작동 가능성이: 첫째, 당신은 전혀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OS 수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추적을 활성화 여부, 위에서 설명한 대로. Covid-19와 계약하는 경우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람들에게 경고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짓 긍정을 피하기 위해, 인증의 일종이어야 할 것이다 – Covid-19 테스트가 실제로 긍정적 인 올라온 보건 당국의 인증의 종류,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잡은 척하거나 잘못 입력하지 않도록. 예를 들어 확인 코드가 포함될 수 있지만 최종 확정할 세부 정보 중 하나입니다.

라인의 다른 쪽 끝에서, 당신은 Covid-19를 잡은 사람과 접촉 한 경우, 휴대 전화는 알려드립니다.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의 이름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는 언제 어디서 일어났는지- 단지 당신이 지금 위험에 처해 있고 아마도 체크 아웃하고 사회적 상호 작용을 제한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Apple 또는 Google은 개인 식별 정보를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전 세계에 앱이 출시될 경우 지역 및 지역 보건 당국이 이 기술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방법에 따라 지역 주의 사항과 조정사항을 다시 설명해야 합니다. Apple과 Google은 액세스 권한이 공중 보건 당국에만 부여될 것이며, 앱이 “개인 정보 보호, 보안 및 데이터 제어와 관련된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일부 국가와 주에서는 자신의 길을 가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애플 카드는 아이 패드와 맥에 대한 월별 할부 계획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teamrocktteok

Kvaroy 북극 도청 IBM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 하 여

teamrocktteok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치료하는 의료 종사자들은 소진, 우울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teamrocktte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