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5, 2024
과학 기술 뉴스

애플 카드는 아이 패드와 맥에 대한 월별 할부 계획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애플 카드는 아이 패드와 맥에 대한 월별 할부 계획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애플 카드는 이미 애플 자체에서 구입 하는 경우 특전, 하지만 회사는 분명히 그 인센티브를 달게 하고자. 블룸버그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은 매달 무이자 결제로 “많은” 제품(아이폰뿐만 아니라)을 구매할 수 있는 카드 기능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아이 패드를 지불 할 수, 아이 패드 액세서리, 맥, 심지어 프로 디스플레이 XDR 12 개월, 그리고 AirPods 같은 작은 기어, 애플 TV와 HomePod 6 개월. 이 옵션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준비될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은 코멘트를 거부, 비록 최고 경영자 팀 쿡 4 월에 할부 계획 아이폰 이외의 장치에 대 한 오고 있다 암시.

정확하면 Apple Card 등록 및 장치 판매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한 것이 분명합니다. 그것은 또한 전염병 동안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 하기 위해 애플의 노력의 확장을 나타냅니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고객이 즉시 전체 가격을 지불 할 여유가없는 경우 집에서 일하는 데 필요한 수 있습니다 맥북 및 기타 제품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Related posts

폭스바겐 CEO는 엘론 머스크의 스페이스엑스 성공을 칭찬하며 최고 경영진에게 동기를 부여했다.

teamrocktteok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치료하는 의료 종사자들은 소진, 우울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teamrocktteok

어떻게 Covid-19 연락처 추적 휴대 전화에서 작동

teamrocktte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