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5, 2024
뉴스 블록 체인

아프리카 헬스케어의 블록체인 기반 기술 기회

아프리카 헬스케어의 블록체인 기반 기술 기회

블록체인과 같은 새로운 기술은 구현을 통해 아프리카의 헬스케어 산업의 상황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의 핵심 중 하나는 데이터를 원활하게 액세스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기관에 대한 재무 지표이든 밈처럼 무해한 것이든, 인터넷의 고유한 프로토콜 및 표준화 경로는 정보를 교환하기에 이상적인 매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정보의 투과성은 특정 산업에 잘 번역되지 않았습니다.

규제 해자, 번거롭고 오래된 데이터베이스 아키텍처, 제대로 설계되지 못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주요 산업, 특히 의료 산업에 방해가 됩니다. 의료 기준이 높은 미국에서도, 번거로운 규제 프로세스는 의사가 주 전역에서 환자 정보를 적절히 공유하거나 과거 의료 제공자의 민감한 의료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능력을 저해합니다.

관련: 블록체인이 헬스케어에 혁명을 일으킬 방법

COVID-19에 은색 안감이 있는 경우에, 그것은 헬스케어 시스템의 많은 오래된 양상에 의하여 장기 연체 검사를 유도했다는 것입니다. 아프리카와 같은 신흥 시장에 이러한 교훈을 적용하면 위기에서 나오는 변화의 지평이 유망해 보입니다.

아프리카의 의료 문제는 기회입니다.
“모든 문제는 위장의 기회”라는 격언은 COVID-19 전염병과 아프리카의 전반적인 의료 상황인 COVID-19에 적절히 적용됩니다. 맥락에서, 아프리카의 의료 시스템은 과부하, 적절 한 자원 부족 하 고 말라리아에서 HIV/에이즈와 에볼라에 이르기까지 그것의 무수 한 풍토성 질병에 통일 된 접근 하지 않습니다.

유엔과 같은 세계 기구는 수십 년 동안 아프리카의 의료 시스템을 강화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해 왔지만 진전이 느리고 기술 혁신이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아프리카 국가들은 60% 이상의 어린이가 현재 홍역 예방 접종을 하는 등 비영리 단체와 유엔의 노력으로 아동 질병 예방에 의미 있는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대로, 공공-민간 의료 파트너십은 대륙(특히 외국 기업)에서 희소하게 남아 있지만 아프리카 의료 시설에 최첨단 기술을 도입할 수 있는 가장 큰 기회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기술은 모바일 진단 도구와 보다 개발된 IT 인프라만큼 간단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제 3 자 기부및 아프리카 의료 시스템에 대한 지원의 부족이 아닙니다. 많은 경우 선진국의 혁신적인 땜질을 방해하는 동일한 문제- 적절한 데이터 공유.

예를 들면, 텔레헬스는 COVID-19의 앞에 미국에 있는 많은 의료 전문가에 의해 분리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텔레헬스가 여기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텔레헬스(즉, 원격 의학)에 대한 초기 우려 사항 중 일부는 잘 설립되었습니다. 환자 의료 데이터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 대한 건강 보험 이동성 및 책임법 표준은 병원 관행 및 절차에 포함되어 번거로운 프로세스없이 의료 기관 간에 공유 할 수있는 데이터의 양을 심각하게 제한합니다. 또한 미국의 많은 주요 의료 기관은 환자 데이터를 저장하고 인덱싱하기 위한 비합동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여 서로 다른 IT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이것은 의료 사회에서 데이터 공유에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일부 의료 제공자는 데이터가 제공 된 초기 당사자로부터 다른 사람이 통제 할 수 없다는 두려움 때문에 데이터를 공유하기를 꺼릴 수도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기술 회사가 민감한 임상 데이터에 대한 방해받지 않는 액세스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인공 지능을 사용한 빅 데이터 모델링에 대한 인센티브가 줄어들어 더 나은 의학을 성형할 수 있는 인터넷의 용량을 더욱 제한합니다.

결과적으로 일부 의료 전문가 및 기관은 데이터 공유 장벽을 해결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과 수반되는 개발 클래스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프리카에 엄청난 기회를 제시하는 의미입니다.

아프리카의 의료 인프라는 미국과 같은 선진국만큼 성숙하지는 않지만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안전한 다자간 계산 및 규제 오버헤드 감소와 같은 블록체인 기술이 담긴 병원, 연구 기업 및 기타 조직을 구축하기 위한 아프리카 의료 이니셔티브는 의료 혁신을 위한 수문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아프리카 의료 시설은 무수한 규제 프로세스없이 의료 데이터를 공유하는 그들의 확고한 정책과 혐오에서 비롯된 서양 의료 기관에 직면한 많은 병목 현상을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은 민감한 데이터의 안전한 공유에 이상적이며 zk-SNARKS와 같은 고급 개인 정보 보호 원시에 스며들어 민감한 의료 데이터를 더욱 모호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제한된 의료 인프라는 이전에는 장애물로 입증되었지만 블록 체인 분야에서 동적으로 성장하는 기술과 결합하면 경쟁적인 혁신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대륙은 심지어 에볼라와의 경험에서 크게 벗어나 COVID-19퇴치에 초기 성공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감시는 빠르게 확장되었으며, 얼굴 마스크 및 기타 개인 보호 장비는 일반적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의 한 팀은 개인 정보를 보존하는 메쉬 네트워크 COVID-19 추적 앱을 설계했습니다 – 미국에서 애플과 구글의 결합 된 노력에서 주목할만한 출발.

아프리카의 블록체인과 같은 데이터 공유 기술에 대한 아프리카의 경험을 주입하는 것은 대륙이 유년기에 전염병을 억누르는 능력을 더욱 강화할 뿐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지리적으로 다양한 대륙에서 인터넷의 데이터 공유 기능의 진정한 잠재력이 실현되어야 하는 아프리카의 무수한 새로운 질병과 병원균에 외국 과학자, AI 기업 및 의료 전문가들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강변 실명과 같이 아프리카인을 괴롭히는 독특한 질병에 대한 데이터는 병원, 진료소 및 연구자 간에 원활하고 안전하게 공유될 수 있으므로 의사 결정의 실시간 개선을 가능하게 합니다.

모바일 진단은 실시간으로 공유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 업로드하고 암호화 보안이 유지되며 환자 데이터에 베이크 된 읽기 액세스 제한을 사용하여 제 3 자에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 이남 지역의 의료 수준에서 페이스 북 케임브리지 분석 스캔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본 투자는 이후에 규제 족쇄가 제거되고 기술이 정부의 명령과 독립적으로 번성 할 수있는 지역에 쏟아질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감소된 규제 오버헤드는 전염병에 대응하는 우리의 실패를 측정할 때 COVID-19의 직접적인 결과일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가 낮은 규제 부담과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IT 시스템의 융합을 추구한다면 그 결과는 풍토성 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와 전 세계는 질병 모니터링, 진단 및 치료를 위해 보다 민첩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현재의 시스템은 COVID-19와의 싸움에서 부적절한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깊은 성찰을 할 때입니다. 아프리카는 의료 분야에서 새로운 기술의 잠재력을 탐구하기위한 비옥한 온상입니다.

그러나 아프리카인들은 의료 시스템에 대한 제3자의 간섭에 대해서도 여전히 회의적이다. 실험적인 백신 처리를 위해 아프리카를 사용하여 세계 보건 기구의 어두운 역사는 외국 원조에 있는 신뢰를 침식하고, 백신의 긴장에 있는 돌연변이에 연결된 소아마비 같이 질병의 새로운 긴장 발발로 이끌어 냈습니다. 이것이 바로 더 자급자족하는 아프리카 의료 시스템이 궁극적인 목표이며 블록체인이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이는 수십 년 동안 빨간 테이프로 시들었던 서구의 의료 산업에 직면한 많은 병목 현상을 우회하기 위한 유망한 비전입니다. 거대한 재난 이후에 모양을 바꾸고자 하는 글로벌 의료 환경의 경우, 구식 의료 솔루션을 버리고 더 민첩하고 연결되지 않은 침습적 모델을 수용하는 인센티브가 그 어느 때보다 커졌습니다.

Related posts

COVID-19가 은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3가지 방법

teamrocktteok

어떻게 Covid-19 연락처 추적 휴대 전화에서 작동

teamrocktteok

애플 카드는 아이 패드와 맥에 대한 월별 할부 계획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teamrocktteok